-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2호점 '뉴 남원분식' 재개장
호텔신라가 제주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상생 프로젝트 '맛있는 제주만들기'가 5주년을 맞이한 2019년의 첫 재개장식을 가졌다.맛있는 제주만들기의 22호점으로 선정된 '뉴 남원분식'은...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동서식품, '도라지 작두콩차∙구기자차' 건강차 2종 출시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환절기와 봄철을 맞아 호흡기 건강과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차(茶)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도라지 작두콩차'와 '구기자차...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스타벅스, 대학가 상권 매장서 '스튜던트 상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12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튜던트 MD 상품 4종과 스타벅스 카드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대학생이 많은 2...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대세는 1~2인 가구… 프리미엄 가구 점점 '소형' 제품으로 확대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절반을 넘어서면서 가구업계에 분 프리미엄 '열풍'이 소형 가구로 옮겨가고 있다. 홈 인테리어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여유로운 집 안 생활을 원하는 사람들...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7년만에 롯데제과 품으로 돌아온 나뚜루, 브랜드 리뉴얼 단행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7년만에 다시 자연주의 옷으로 갈아 입었다.나뚜루는 1998년 자연주의 콘셉트로 론칭하며 20~30대 여성층에 큰 ...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농심, 1020 겨냥한 용기면 '감자면큰사발' 출시
농심이 감자면을 용기면으로 더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감자면큰사발'을 출시했다.농심 감자면은 감자전분 함량이 높아 쫄깃한 면발과 진하고 칼칼한 국물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출시 100일만에 500만개 팔려"
CJ제일제당 비비고 죽이 차별화된 맛 품질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상품죽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출시한 지 100...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하나투어, SI 선포 및 CCO 임명식 진행… "내맘愛쏙"
하나투어는 5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어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김진환 관리지원본부장을 '최고 고객 책임자(Chie...
2019.03.05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오는 12일 출시한다.5일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시즌 제품 및 MD상품을 지속...
2019.03.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동원F&B,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활용 '천지인 홍삼정 키즈' 출시
동원F&B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어린이 맞춤 홍삼 '천지인 홍삼정 키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사람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하여 만 12세...
2019.03.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