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인삼공사, '삼계탕 만찬'서 유커 8천명에 정관장 홍삼음료 제공
KGC인삼공사는 서울시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중국 중마이과기발전유한공사(이하 중마이) 삼계탕 환영 만찬에 정관장 홍삼분과 홍삼음료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인삼공사에 따르면...
2016.05.0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JW메리어트 동대문, 록시땅 전용 제품으로 즐기는 스파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록시땅 전용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 브랜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Provence Spa by L'OCCITANE)'을 선보인다. ...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루이비통 품은 '이부진'의 뚝심…"샤넬·에르메스도 청신호"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이사 사장의 뚝심이 명품 루이비통의 높은 콧대를 꺾었다.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운영사 HDC신라면세점)은 국내 신규 면세점 중 최초로 루이비통 그룹(루...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미스터피자, 이탈리아 전통 햄 넣은 '까르네 콤보' 피자 선봬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이탈리아 전통 햄인 '모르따델라 햄'과 비스프테이크, 바나나 무스 엣지가 어우러진 '까르네 콤보' 피자를 출시했다. 3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까...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중국 '빵' 전쟁서 승리한 파리바게뜨…"육송빵·빅뱅 전략 통했다"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의 무덤이라고까지 불리는 치열한 중국 시장에서 파리바게뜨가 승승장구하고 있다. 까다로운 중국인의 입맛을 공략한 '육송빵'과 '한류' 열풍을 접목한 '빅뱅 마케...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기린이치방', 국내서 4년간 5000만 병 판매…년 40% 이상 성장
하이트진로가 수입·판매하는 '기린 이치방시보리(이하 기린이치방)'가 국내 출시 4년 만에 50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일본 기린맥주와 제휴를 맺은 ...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바나나 효과"…오리온 초코파이情, 사상 최대 월매출 150억원
오리온은 '바나나 효과'에 힘입어 4월 한달간 초코파이情(정) 매출이 15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67% 성장한 것으로 낱...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취재수첩] 그 시작은 창대했으나…흐려진 CJ '연어캔'의 꿈
3년 전 CJ제일제당이 알래스카연어 캔을 처음 선보였을 때 시장 반응은 뜨거웠다. 100%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를 사용하고 대두유, 정제수, 정제소금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김수경 -
'클라우드', 국제 주류품평회서 2년 연속 금상 수상
롯데주류의 맥주 '클라우드'가 국제 주류품평회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가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벨기에 주류품평회 '몽드 셀렉션(Monde Sel...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빙그레, 곱게 간 얼음으로 만든 '꽃보다 빙수' 2종 내놔
빙그레가 곱게 간 얼음으로 만든 고급 디저트 빙수 '꽃보다 빙수' 2종을 내놨다. 3일 빙그레에 따르면 '꽃보다 빙수'는 급성장하고 있는 빙수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빙수제품들...
2016.05.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