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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롯데주류, 베트남 법인 설립한다…동남아 시장 공략
롯데주류가 연내 베트남 법인 설립을 염두에 두고 현지에 태스크포스(TF)를 가동 중이다. K팝·한국 드라마, 박항서 감독의 인기에 베트남에서 소주 '처음처럼'의 판매가 늘어나면서 ...
2019.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 -
파르나스호텔, 한국서비스대상 호텔 부문 3년 연속 종합대상
파르나스호텔이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2017년부...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한지명 -
이마트24, 모바일 앱 강화… “연내 회원 수 20만명 목표”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이를 통해 현재 약 6만명의 앱 회원수를 연내...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CJ제일제당, 슈완스와 美 PGA 대회서 '비비고' 알려
제일제당이 지난해 인수한 슈완스와 함께 미국프로골프(PGA) 대회에서 한국 식문화를 알렸다.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 대회 '더 3M 오픈'의 ...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 -
이랜드월드, '스파오-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 제품 출시
이랜드월드 국내 토종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토종 캐릭터 로보트 태권브이와 만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반팔 티셔츠 및...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한지명 -
"여기가 마트라고?" 롯데마트 잠실점 '마트형 테마파크'로 탈바꿈
롯데마트 잠실점이 완구매장 토이저러스를 필두로 '마트형 테마파크'를 시도한다.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요소와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토이저러스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는 ...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철 없어진 과일' 이마트, 햇사과 '썸머킹' 보름 빨리 판메
이마트는 국산 햇사과 중 가장 빠르게 선보이는 신품종 햇사과인 '썸머킹(햇초록사과, 1.3kg/봉)'을 오는 10일까지 행사가인 7980원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보통 햇사과가...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와 '2019 방콕 한류박람회' 참여… 605만 달러 상담 실적
현대홈쇼핑이 중소협력사의 동남아 시장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동남아 현지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세일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2019.07.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찍으면 상품 제안”… GS샵, 이미지 검색 서비스 도입
GS샵은 모바일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미지 검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이미지 검색은 GS샵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된다. 고객들이 모바일앱 ...
2019.07.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롯데마트에서 'BMW' 수리한다… 전국 50개 점포에 입점
롯데마트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는 4일 BMW 코리아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롯데마트 내 입점한B...
2019.07.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