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매출 회복' 자신감 붙은 영화관… '특별관' 리뉴얼 속도
국내 주요 영화관이 올해 '특별관'에 집중해 수익성 회복에 나선다. 일반관 대비 가격대가 높은 특별관 운영을 통해 매출 볼륨을 키우고 다양한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변상이 -
한섬 'H패션몰',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육성
한섬의 온라인 전문몰 'H패션몰'이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H패션몰'을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변상이 -
코스맥스, 개인별 맞춤형화장품 플랫폼 '3WAAU' 론칭
코스맥스가 초개인화 시대에 맞게 고객사와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인 '3WAAU(쓰리와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3WAAU에서 WAAU는 '우리는 모두...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변상이 -
버거킹도 가격 인상… 와퍼 단품이 7100원
버거킹이 10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 원자재 및 물류비 등 제반 비용이 상승한데 따른 결정이다. 8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에 가격이 인상되는 메뉴는 버거류 32종, 사이...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변상이 -
[Daily New유통] 동원F&B, 뚜레쥬르, 홈플러스 外
◇ 롯데중앙연구소 식품안전센터, 중소업체 대상 식품안전교육 지원 롯데중앙연구소 식품안전센터가 오는 30일부터 중소업체 식품안전 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식품안전교육 LOTTE Saf...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변상이 ,조현우 -
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출시… 저칼로리 소스 시장 공략
팔도가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하고 저칼로리 소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은 팔도비빔장을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100g당 칼로리는...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변상이 -
"스캔만으로 결제까지 완료"… SPC 섹타나인, 'AI 스캐너' 사업 확대
SPC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국내 식음료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AI 스캐너'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AI 스캐너'는 딥러닝 기반의 객체 인식 ...
2023.03.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변상이 -
불황에 리뉴얼 투자 확대… 가구업계, 3사3색 플랫폼 경쟁
지난해 매출 타격을 입은 가구업계가 불황 돌파구로 '플랫폼'을 택했다. 국내 주요 가구업체들은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7일 가구...
2023.03.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변상이 -
ESG 경영 앞장… 이디야커피, 사내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 사내 ESG 문화 확산 및 나눔의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사내 플리마켓 '플리디야 마켓'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60여 명의 임직원들이 ...
2023.03.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변상이 -
식물성 참치로 채식주의자 공략… 동원F&B, 식물성 브랜드 '마이플랜트' 론칭
동원F&B가 새로운 식물성 브랜드로 대체식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동물성과 식물성까지 모든 종류의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제품 영역을 확장해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 전략...
2023.03.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변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