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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ly New호텔] 그랜드 조선, 롯데호텔, 한화리조트 外
◇ 그랜드 조선 부산, 모어 투 테이스트 패키지 판매그랜드 조선 부산은 '미식의 향연'을 테마로 31일까지 모어 투 테이스트(More to Taste) 패키지를 판매한다. 숙박은 ...
2021.03.19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시몬스 침대, '세계 수면의 날' 인포그래픽 공개
시몬스가 19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숙면의 중요성을 전하는 인포그래픽 '숫자로 보는 침대와 숙면'을 공개했다.세계 수면의 날(World Sleep Day)은 세계수면학회(W...
2021.03.1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Daily New식품] 신세계푸드, 롯데칠성음료, SPC GFS 外
◇ 신세계푸드 스무디킹, 광동제약 협업 신메뉴 출시신세계푸드의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이 광동제약과 협업을 통해 봄 신메뉴로 '비타500 트로피컬 스무디'와 '비타500 트로피컬 ...
2021.03.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포스트 코로나 대비, 역량·시스템 재정비할 것"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에 역량과 시스템을 재정비,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호텔신라는 18일 오전 서울 삼성전자 장충사옥...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포토] 활기찬 학교로 변신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오는 19일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희망찬 학교 '컬러풀 월드 스쿨(Colorful World School)'로 새 단장을 한다. 포토존과 데코로 ...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포토-경제·산업 > 임소현 -
스타벅스 '콜드브루', 출시 5년만에 8천만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콜드 브루 음료가 최근 누적 판매잔수 8000만잔을 돌파했다.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천천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아워홈, 로봇 기술 도입… "식음서비스 만족도 높인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식음서비스 과정 전반에 걸쳐 로봇 도입에 나서고 있다. 직원 인력과 로봇의 협업을 통해 근무 환경 개선 및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 비대면 서비스 측...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뉴얼… 녹용 늘리고, 가격은 동결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정관장 천녹'을 리뉴얼 출시했다.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100여년 역사 정관장의 노하우로 새롭게 탄생시킨 ...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SPC삼립, '56시간 저온숙성 숙식빵' KRI 최고 기록 인증 획득
SPC삼립은 56시간 저온숙성 부드러운 숙식빵(이하 숙식빵)'이 단일 브랜드로서 20년간 가장 많이 팔린 식빵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인증은 ...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코로나19 장기화로 간편식 수요↑… HMR 경쟁 치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간편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18일 오뚜기에 따르면 '세계요리 간편식'은 지난해 60여억원의...
2021.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