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네파, C-TR 3.0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출시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네파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프로젝트인 'C-TR 3.0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감각의...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Daily New식품] SPC 던킨, 롯데제과, 교촌치킨 外
◇ SPC 던킨, 감성∙착한 소비 이끄는 '스텐머그' 사전예약 실시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스텐머그'를 선보인다.던킨...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단체급식 개방에… 한승환 삼성웰스토리 대표 "'이커머스' 강화로 B2b확대"
삼성웰스토리가 최근 이커머스 플랫폼 확대에 착수했다. 한승환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대표이사 사장 겸 삼성웰스토리 대표이사의 새 전략의 일환이다. 공정거래위원회의 '단체 급식 일감 개...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사랑스러운 코티지 플로럴(Cottage Floral) 무드를 바탕으로 한층 청량한 컬러감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한 '...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포토] 서울스카이, 국내 가장 높은 아쿠아리움 '하늘멍존' 오픈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수조 속 물고기와 함께 서울 전망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색 '하늘멍존'을 새롭게 오픈했다.서울스카이 전망대 118층에 2.4m 크기의 특별한...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롯데GRS, 롯데잇츠 앱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
롯데GRS가 온라인 자사 앱 서비스를 강화한다. 롯데GRS는 지난해 2월 런칭 이후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모바일 쿠폰 메뉴 확대와 선물 기능 등을 도입했다고 21일 밝혔...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음료업계도 '친환경' 속도… '비닐 라벨' 땐 제품 잇따라 출시
음료업체들이 '무라벨' 제품을 잇따라 도입하며 친환경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음료업체들이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CJ제일제당 "아마존 대두 구매 중단"… 지구의 허파 지킨다
CJ제일제당의 브라질 농축대두단백 생산기업 CJ셀렉타(CJ Selecta)가 아마존 삼림 훼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삼림파괴 중단(Deforestation-free)'을 선언했다고 ...
2021.04.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현대리바트,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육성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직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일자리재단과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
2021.04.2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hy, 녹용에 유산균 넣은 '발효녹용' 개발… B2B 경쟁력 강화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가 신소재 '발효녹용농축액(이하 발효녹용)' 개발 및 상품화를 마치고 B2B 사업 확대에 나선다. hy는 소재 B2B사업 경쟁력을 높여 성장을 위...
2021.04.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