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전세계 '진로의 대중화'에 한걸음" 하이트진로, 베트남 소주공장 착공
하이트진로가 베트남 타이빈성에 위치한 그린아이파크 산업단지에서 해외 생산 공장건립을 위한 첫 삽을 떴다고 6일 밝혔다.베트남공장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생산유통 핵심 거점 역할...
2025.02.0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Daily New유통] 쿠팡, 오비맥주, 아워홈 外
◇ CJ온스타일,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대표 작품 10일 모바일 라방 첫 선CJ온스타일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행복을 찍는 사진작가,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의 전시 ...
2025.02.0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최신혜 ,조현우 -
이탈리아 문화 담은 '파스쿠찌 2.0', 23년 만에 리브랜딩 나선 SPC 전략은
SPC그룹이 2002년 국내에 선보인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를 23년 만에 리브랜딩에 나선다. 로고와 메뉴, 인테리어 등을 모두 바꾸는 환골탈태다.포화되는 국내 커피 시장에...
2025.02.0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또 역대 최대실적" 삼양식품, 지난해 영업익 3442억원 … 전년比 133% ↑
삼양식품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44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신장했다고 5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조7300억원으로 45% 늘어났으며, 당기순이익은 27...
2025.02.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Daily New유통] 여기어때, 스타벅스, 에버랜드 外
◇ 세븐일레븐, 신동엽과 '블랙서클 위스키' 출시세븐일레븐은 오는 6일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개발한 '블랙서클 위스키'를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서클'은 술병에 그려진 동그라미의 ...
2025.02.0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이미현 ,최신혜 ,조현우 -
동아오츠카, 고객 소통 접점 강화 … '스레드' 계정 개설
동아오츠카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스레드(Threads)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스레드는 메타(구 페이스북)가 2023년 출시한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2025.02.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10년간 2천만개 팔린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의 대표 메뉴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0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블랙라벨 스테이크는 아웃백 전체 메뉴 중 판매...
2025.02.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日 삿포로 눈축제서 농심 신라면 매력 알린다"
농심이 일본 삿포로시와 손잡고 삿포로 눈축제 기간 중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이하 신라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신라면 아이스링크는 일본 삿포로 오도리공원에 조성...
2025.02.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디저트 힘주는 롯데웰푸드, '가나 디저트 하우스' 론칭
롯데웰푸드가 가나 초콜릿 브랜딩 강화를 위해 '가나 디저트 하우스'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가나 디저트 하우스는 깊고 진한 풍미를 전달하는 가나산 카카오를 베이스로...
2025.02.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
대상, 지난해 연결 영업익 1820억원 … 전년比 47.1% ↑
대상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8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7.1% 신장했다고 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4조25244억원으로 3.6% 신장했다. 매출은 2022년...
2025.02.0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조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