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뉴트로 감성에 재미 더한 '미원라면'… 대상, MZ세대 공략
대상이 국민조미료 '미원'을 내세워 MZ세대를 겨냥한 뉴트로 마케팅을 강화한다.대상은 1956년 출시한 미원의 '미원라면'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미원라면은 누구나 즐겨먹는 ...
2021.05.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한화가 '삼남'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로 이동… 레저 신사업 챙긴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삼남인 김동선 한화에너지 상무가 최근 한화호텔앤드리조트로 이동했다. 김 상무가 향후 경영 승계 과정에서 호텔·리조트 사업 분야 경영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
2021.05.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식품업계 '대용량' 러시… 컵라면도 커피도 통크게 키운다
식품업계에 '대용량'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데다 소포장에 따른 환경 문제가 대두, 가성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기존 ...
2021.05.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공정위, 삼성웰스토리 동의의결 결론 임박… 급식업계 '촉각'
공정거래위원회의 삼성그룹 '일감 몰아주기' 의혹 전원회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급식업계가 공정위 결론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2018년부터 지속된 공정위의 조사가 새로...
2021.05.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디야, '매트머그' 상시 판매… 시그니처 MD 강화
이디야커피 '매트머그' 등 시그니처 MD를 강화한다.매트머그 2종은 이디야커피를 상징하는 블루,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머그잔이다. 간결하게 떨어지는 라인에 독특한 사각 손잡이로 사...
2021.05.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감성 캠핑족 잡아라"… 식음료업계, '캠핑 굿즈' 강화
식품업계에 '캠핑' 굿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타인과의 접촉이 잦은 유명 관광지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캠핑이 ...
2021.05.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문석 대표, 휴양콘도미니엄경영협회장 취임
한국휴양콘도미니엄경영협회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문석 대표이사를 제12대 협회장으로 선임했다. 문석 신임협회장은 이달 중 새로운 임원진 구성 등을 마무리 하고 본격적인 임기를 시작한다...
2021.05.25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hy・CJ제일제당도 밀리는 밀키트 시장… 1위 프레시지 잡기 총력
국내 밀키트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1위 프레시지를 비롯해 hy 잇츠온, CJ제일제당 쿡킷의 점유율 경쟁이 치열하다.25일 식품산업정보(aT FIS)에 따르면 2020년 유...
2021.05.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정용진이 직접 챙기는 럭셔리 호텔 '조선팰리스 강남' 25일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최상급 호텔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
2021.05.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급식 의존도' 낮춘 급식·유업계… 상반기 실적 기대감
단체급식・우유업체들이 1분기 실적 회복에 힘입어 상반기 실적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 이후 '급식 의존도' 낮추기에 총력을 기울인...
2021.05.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