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BBQ페이' 키우는 BBQ… 가맹점 수수료 부담 줄인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BBQ앱 내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인 'BBQ페이' 활성화로 가맹점 상생에 나섰다.1일 BBQ에 따르면 BBQ페이는 계좌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초 이용 시 은행...
2021.07.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서핑과 호텔의 만남"… '한화 브리드 호텔 양양' 공식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MZ세대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강원도 양양에 서핑&힐링 콘셉트 호텔 '브리드 바이 마티에(Breathe By MATIÈ)'를 1일 오픈한다. 브리드 호텔은 국...
2021.07.01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역대 최저 성적표 받은 '쥬씨'… 제2도약 노린다
생과일주스 판매점 프랜차이즈 쥬씨가 지난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가맹 사업 시작 이후 처음으로 최저 매출을 기록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적자를 이기기...
2021.07.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재미 더한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 식품업계 '이색 협업' 활발
국내 식품업계가 '협업' 마케팅을 강화한다.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는 MZ세대 잡기에 나선 것이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왕뚜껑 모자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왕뚜껑 모...
2021.06.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백신접종에 전면등교까지… 기대감 커지는 단체급식업계
단체급식업계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전국 초·중·고교의 등교일수가 크게 줄면서 직격탄을 맞았다. 최근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고 있는데다 하반기 정상...
2021.06.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식을줄 모르는 캠핑 열기…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2탄 '우산' 출시
식품업계 캠핑 굿즈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이 도래하면서 업계는 캠핑 굿즈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해 북유...
2021.06.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밀레니엄 힐튼 서울 "매각 계획 철회… CDL로부터 전달받아"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소유주 CDL호텔코리아가 매각 계획을 철회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필릭스 부쉬 (Felix Busch) 총지배인은 29일 밀레니엄힐튼 서울에서 열린 펜트하우...
2021.06.29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르포] 엔제리너스의 실험 성공… 매출 '2배' 뛴 석촌호수점 가보니
롯데GRS에서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의 첫 콜라보 실험이 공개됐다.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와 제휴한 '베이커리 카페'를 처음으로 선보인 것이다. 성과는 즉각 나타났다. ...
2021.06.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도심 속 '호캉스' 수요 확대… 특급호텔, 스테이케이션 상품 출시
여름 휴가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장거리 이동, 교통체증 등으로 인파가 붐비는 복잡한 여행지를 피해 도심 속에서 한가로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
2021.06.28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전세계 10명 중 4명이 먹었다" 삼양식품 불닭, 누적 판매량 30억개 돌파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의 누적 판매량(면 제품 기준)이 30억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인 10명 중 4명은 불닭볶음면을 먹은 셈이다. 불닭브랜드는 한국 매운맛의 대명사이자 연...
2021.06.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