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월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 진출
롯데월드가 캐릭터 IP를 활용한 온라인 놀이교육 콘텐츠 사업에 진출한다. 롯데월드는 손님들에게 즐거운 놀거리와 추억을 선사한다는 업의 본질을 이제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영역까지 ...
2021.07.20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롯데, 즉석밥 시장 재도전?… "지역 상생 일환"
롯데상사가 즉석밥 '한끼 십리향밥(이하 '십리향밥')'을 출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롯데' 이름으로 팔리는 유일한 즉석밥 제품으로, 앞으로 오프라인 등으로도 판매처를 확대할...
2021.07.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매일두유 " 5년만에 5억6천만개 팔려"… 식물성 음료 시장 확대
출시 5주년을 맞은 매일유업의 매일두유의 판매량이 약 5억6000만개를 넘어섰다.19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 5년 동안 매일두유의 판매 수량은 약 5억6000만개를 기록했다. 이...
2021.07.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Weekly New호텔] 여름 한정메뉴로 식음 고객 잡는다
무더위가 본격 찾아온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여름철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식음 고객 잡기에 나섰다. ◇ 롯데호텔 서울, 취향 따라 즐기는 여름철 별미 '냉면' 출시롯데호텔 서울의 한...
2021.07.16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진라면, 13년만에 '86원' 인상… 최저임금은 131% 올랐다
최근 밀가루·팜유의 가격이 치솟은 데다 2022년 최저임금안이 9160원에서 결정되면서 결국 오뚜기가 백기를 들었다. 가격 인상 총대를 맨 오뚜기에 이어 하반기부터 연쇄적인 라면...
2021.07.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오뚜기, 13년만에 라면 가격 인상… "원재료·인건비 상승에 조정 불가피"
오뚜기가 다음달 1일 진라면 등 주요 라면 가격을 평균 11.9% 인상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08년 4월 이후 13년4개월만이다. 대표 제품인 진라면(순한맛/매운맛)은 6...
2021.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열치열' 식품업계 매운맛 열풍… 대상 '핵매운 김치' 출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이열치열'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대상 종가집이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김치 신...
2021.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신세계푸드, 4차 재확산에 구내식당 '포장족' 급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구내식당에서 제공되던 급식도 개별 공간에서 안전하게 즐기려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테이크 아웃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신세...
2021.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삼성물산패션 SSF샵 온라인몰 리뉴얼… '차별화·소통' 강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리뉴얼 오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에 관여도가 높은 고객 재방문을 유도하고 서비스, 휴머니즘을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2021.07.1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LG생활건강, 생활용품대리점과 고통분담… 재난지원금 지급
LG생활건강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환경이 악화된 전국 생활용품대리점에 총 5억2200여만원의 재난극복지원금을 지급한다. 협력업체는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의 동반자로 고통을 분담하...
2021.07.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