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얼라이브 2', 류정한 '대결' 순차적으로 발표15년 만에 전 배우 참여한 3CD 구성 OST 발매 예고
  • ▲ 2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음원 자켓 이미지.ⓒ오디컴퍼니
    ▲ 2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음원 자켓 이미지.ⓒ오디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명곡을 디지털 음원으로 만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22일 정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신성록·류정한까지 '지킬/하이드' 역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고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킬앤하이드'는 그동안 끊임없이 음원 및 OST 발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만큼 이번 음원 공개와 OST 발매에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날 먼저 선보이는 '지금 이 순간'은 작품 속 지킬 박사가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실험을 앞두고 성공을 향한 간절한 열망과 자기 만의 길을 가겠다는 굳은 신념을 담아낸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이어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와 마지막을 장식할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류정한·홍광호·신성록을 비롯해 전 배우가 참여한 3CD 구성의 OST 발매를 예고하며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킬앤하이드' 한국 공연 OST는 지난 2004년 초연과 2006년 재연에 이어 15년 만에 세번 째로 발매되는 것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다. 내년 5월 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