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뮤지컬컴퍼니, 27일 '역사는 승리자의 것' 뮤직비디오 공개
  • ▲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역사는 승리자의 것' 뮤직비디오 캡처.ⓒ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역사는 승리자의 것' 뮤직비디오 캡처.ⓒ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몬빌당 7인'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27일 '몬테크리스토'의 몬데고(최민철·김준현·강태을)·빌포트(최성원·임별)·당글라스(이상준·이한밀) 역의 7명의 배우가가 부르는 '역사는 승리자의 것((A Story Tol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역사는 승리자의 것'은 각자의 이익을 위해 친구이자 동료인 에드몬드 단테스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우고 이에 대해 뻔뻔하게 '역사는 승리한 자들의 작품이니까 우리가 정의, 우리가 진실, 우리의 비밀'이라고 공모하는 넘버다. 

    '몬빌당 7인'은 단순한 악역이 아닌 입체적 서사를 가진 독립적인 캐릭터로 작품의 긴장감을 유발시킨다. 뮤직비디오 속 7명의 배우들은 캐릭터가 돋보이는 실감나는 표정연기와 찰떡 호흡은 물론 시원한 가창력, 묵직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7명의 배우들은 '몬테크리스토' 제작사 EMK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몬빌당'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순수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모습을 선보요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탄생했다. 전 시즌 무대에 오른 엄기준을 비롯해 신성록·카이·옥주현·린아·이지혜 등이 출연한다. 2021년 3월 7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