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킹키부츠'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준비된 커플 패키지는 13~14일 오후 8시 총 2회차 공연에 한 해 전 등급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 발렌타인데이 특별선물로 커플 패키지 예매자 전원에게 춤추는 '절대반지'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각 회차 별로 10명씩 총 20명의 관객에게 와인을 선물로 준다.

    설 연휴에는 '인생역전을 꿈꾼다면 킹키복권' 이벤트가 이어진다. 15~18일에 '킹키부츠'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증정되는 '킹키복권'은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으로 해당 회차 예매자 전원에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 1등 '킹키부츠' VIP 공연관람권, 2등 MD상품, 3등 당첨 상품은 와인, 4등 '킹키부츠' 포스터 달력, 5등 스윗민트 캔디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5~22일 공연에 한해 관객들은 전석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만나면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다시 일으킨다는 성공담을 유쾌하게 그린다. 김호영·이석훈·박강현(찰리 役), 정성화·최재림(롤라 役), 김지우(로렌 役), 고창석·심재현(돈 役) 등이 출연한다.

    4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관람료 6만~14만원. 문의 1544-1555.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