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가 2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색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YG공식블로그에는 ‘WINNER - ‘EXIT : E’ PRE-RELEASE COVERS’ 라는 제목이 붙은 위너의 프로모션 티저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WINNER PRE-RELEASE COVERS’라는 문구와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또 여기에는  '01.21-01.31'이라고 날짜가 소개돼 있다.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 프로듀서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할만큼 큰 애정을 쏟았다.

    위너의 이번 프로모션은 타 가수들의 릴레이 커버로 예상된다. 지난 해 태양의 ‘눈, 코, 입’ 프로모션, 에픽하이의 타블로, 악동뮤지션 등 YG 소속가수들이 태양의 노래를 직접 커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릴레이 커버는 원곡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더욱 큰 반응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너는 지난 19일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XI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미니앨범 ‘EXIT:E’는 2월 1일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뮤직비디오 3편을 함께 공개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