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

파워 칼군무에 청량 색감으로 '시선강탈'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8.19 15:35:47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귀를 기울이면'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자친구는 18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푸르른 자연 속에서 MSG 없는 무공해 소녀들의 청정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호수에서의 '물 군무신'은 여자친구의 청량한 매력과 파워풀한 칼군무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하고, 후렴구에 등장하는 '귀귤춤'과 '반짝반짝춤' 등 가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포인트 안무 역시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귀를 기울이면'이 발매된 이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뜻으로 공개된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는 군무를 중심으로 여자친구의 안무 동선과 포인트 안무 등 세세한 동작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하는 노래다.

[사진 출처 = 쏘스뮤직]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