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블랙박스 분석 전문인력 및 하드웨어 전문인력 14개 전문 A/S 운영.드론 온라인 A/S 이력 서비스 및 구매 고객 교육 프로그램 운영.
  • 3DR과 세파스는 안전한 비행을 보장하기 위해, 14개의 전국 A/S망 통해서 소프트웨어 방식과 하드웨어 부분 전문인력이 애프터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고객 눈맞춤의 애프터 서비스를 하고 있다.

    3DR 한국 총판인, 세파스는 전국 A/S센터에 미국 3DR본사의 전문 교육을 받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며, 전국 A/S센터에도 부품을 보유 해 신속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세파스는 국내 최초로 드론 도난 시스템 및 A/S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드론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애프터 서비스를 하고 있다.

  • ▲ 3DR 기술 교육 ⓒ뉴데일리 DB
    ▲ 3DR 기술 교육 ⓒ뉴데일리 DB
     
  • ▲ 3DR 기술 교육 ⓒ뉴데일리 DB
    ▲ 3DR 기술 교육 ⓒ뉴데일리 DB
     
  • ▲ 3DR A/S 교육 및 기술 토론 ⓒ뉴데일리 DB
    ▲ 3DR A/S 교육 및 기술 토론 ⓒ뉴데일리 DB
     
  • ▲ 3DR 솔로 ⓒ뉴데일리 DB
    ▲ 3DR 솔로 ⓒ뉴데일리 DB
    3DR사와 세파스 한국총판은 12월 17일 세파스 본사에서 본사 기술엔지니어가 A/S전담 전문 인력들을 대상으로 애프터 서비스와 H/W 및 S/W 관련된 교육 및 기술 세미나를 개최 했다.
    세파스는 국내 드론 업계 최초로 드론에 내장된 비행 로그 장치(블랙박스)를 통해서 제조사 과실에 대한 제품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세파스는 3DR 솔로 드론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파스 본사 교육센터에서 안전 교육 및 비행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