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 측은 2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주진모 김사랑, 백성현 윤소희, 주니어(박진영) 이자인 커플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진모 김사랑 커플은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은 채 다정한 모습으로 대본을 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성현 윤소희, 주니어 이자인 역시 풋풋하고 훈훈한 커플 케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주진모는 첫사랑 은동을 찾기 위해 배우가 된 집념의 톱스타 지은호 역을 맡아, 한 여자를 향한 20년에 걸친 지! 고지순한 사랑을 보여 줄 예정이다. 김사랑은 톱스타 지은호의 자서전 대필 작가 서정은 역을 맡았다. 그의 첫사랑 은동 이야기에 묘한 이끌림으로 빠져들면서 자신도 몰랐던 비밀과 마주하는 인물이다. 백성현과 주니어는 각각 주진모의 20대와 10대를, 윤소희와 이자인은 지은호의 첫사랑 ! 은동의 20대와 10대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진모는 “이렇게까지 작품을 사랑한 적이 있었나 싶을 만큼 푹 빠져들었다. 꼭 한번 만나고 싶었던 작품이! . 시청자분들도 이 드라마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 거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 사수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