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캠페인 송이 관심을 끌고 있다.

    5일 JTBC는 “태연이 부른 2014 JTBC 캠페인 송 ‘컬러풀(colorful)’이 음원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5만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colorful’은 2014 JTBC 채널 캠페인 ‘달라서 더 아름다운 세상, 다름다운 JTBC’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각자의 개성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존중하며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다름다운’은 ‘달라서 더 아름다운’을 줄인 신조어로 JTBC의 핵심가치인 ‘다채로운 즐거움’에 담긴 다양성과 다문화에 대한 관용의 뜻을 압축한 것이다.

    이에 녹음을 마친 태연은 “들을 때는 신나고 편했는데 불러보니 은근히 긴장됐다”며 캠페인송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시혁이 작사, 작곡하고 태연이 부른 ‘colorful’은  JTBC 홈페이지를 통해서 음원과 벨소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JTBC는 'Colorful'에 채널 캠페인 이벤트 '다름다운 사람들을 찾습니다' 영상을 맞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이에 '다름다운 사람들을 찾습니다' 캠페인은 다양한 개성과 독특한 행동으로 세상을 좀 더 다채롭게 만들고 있는 시청자들을 카메라에 담아 채널 영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태연 JTBC 캠페인송’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JTBC 캠페인송, 태연 목소리가 칼라풀하다”, “태연 JTBC 캠페인송, 노래를 들으니 기분이 좋아진다”, “태연 JTBC 캠페인송, 역시 태연이 부르니 귀에 쏙쏙 들어온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연 캠페인송, 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