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아트토이 전시회 '아트토이컬쳐 2017'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가나아트센터와 아트벤처스가 주최하는 제4회 '아트토이컬쳐 2017'이 3일 코엑스 B홀에서 개막했다.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180팀 230여 명이 참가해 전 세계 다양한 아트토이를 소개한다. 올해는 참여 작가들의 작업물 영상과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 상영 등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전시장 내 이벤트 무대에서 세계 각국 비보이, DJ, 디자이너, 포토그래퍼로 구성된 아티스트 '킵잇스테디(Keep it steady)'의 공연과 인기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의 사인회가 열린다. 오후 5시부터는 일본 작가 데빌로봇, 아트정키 등이 라이브 페인팅을 선보인다.

    5일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유투버 '셀프어쿠스틱'의 스톱모션 체험, 아이큐 박스 체험 '나만의 플레이 모빌 만들기' 등 무료체험 이벤트가 하루 종일 펼쳐진다. 자세한 일정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ttoyculture )을 참고하면 된다.

    박근형 아트토이컬쳐 총괄 디렉터는 "아트토이컬쳐는 전 세계 유명 아트 토이와 작가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꼭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가나아트센터, 아트벤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