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상무부 장관 및 현지 언론, 김중천 사장 참석 성황리 개최

  • <더샘(사장 김중천)>은 지난 16일, 캄보디아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에서 더샘 2호점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캄보디아 상무부 장관 및 다수의 현지 언론, 캄보디아 슈퍼모델들이 참석했으며, 더샘 김중천 사장이 참석해 더샘 브랜드 소개와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김중천 사장은 캄보디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과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등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면서 앞으로 더욱 우수한 화장품을 개발해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더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 및 언론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 마련해 더샘과 K-beauty의 인기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며 “추가로 내년 상반기 내 다수 매장 오픈이 예정돼 있어 지속적으로 캄보디아 매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2010년 8월에 론칭 후 국내외 120여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해외 매장으로는 캄보디아 외에도 홍콩,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러시아 총 6개국 17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그 외에도 향후 홍콩 7호점과 신규 국가인 대만,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사진 = 더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