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참존화장품, 엔프라니, 어퓨

  • ▲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스킨푸드>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고보습·고영양의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친환경 프리미엄 아보카도 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 수분 보유력이 높은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가격 및 구성은 프리미엄 아보카도 크림 78에 1만 8000원대, 에센셜 오일 30에 1만 6000원대, 에센스 50에 1만 6000원대, 토너 180에 1만 4000원대, 에멀젼 140에 1만 4000원대.

  •  
    ▲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참존(대표 김광석)>이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 [참존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을 출시했다.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순도 99% 골드만을 엄선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 회복력을 재생시키고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되찾아 준다. 

    또한 마누카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배합한 성분인 [하이브-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꿀처럼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 ▲ 참존 [참인셀 데이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

    참존은 낮과 밤 시간의 피부 순환에 맞춘 [참인셀 데이 에센스&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참존 최고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의 미백 기능성 에센스 라인으로 낮에는 [빛오름 콤플렉스]를 적용해 우아한 피부빛을 끌어올리는 [데이 에센스], 밤에는 [빛채움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 본연의 빛을 가득 채워주는 [나이트 에센스]의 복합 솔루션을 통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  
    ▲ 엔프라니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엔프라니(대표 배석덕)>가 엔프라니의 기술력이 담긴 피부 고민 솔루션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라인 5종을 출시한다.

    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해 주는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마이크로샷 패치 솔루션 세트], 레티닐 레티노 에이트 성분이 함유된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레티노 에이트 링클 세럼], 임상을 통해 피부 장벽 개선이 증명된 보습 크림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스킨베리어 크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선비비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논케미컬 선비비]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어드밴스드 더모놀로지 마이크로샷 패치 솔루션 세트 16만 원대, 레티노 에이트 링클 세럼 40에 8만 원대, 스킨베리어 크림 50에 5만 8000원대, 논케미컬 선비비 SPF31 PA++ 40에 3만 2000원대.

  •  
    ▲ 엔프라니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
     
    엔프라니는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모링가 나무의 진귀한 영양을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에는 보습, 진정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나무의 씨·잎· 오일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바탕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엔프라니의 특허 성분인 세라마이드 복합 콤플렉스 [세라 베리어]와 [모이스트 앤서]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 구성 및 가격은 미라클 트리 모링가 에센스·크림 50에 4만 5000원대, 미라클 트리 모링가 아이크림 30에 4만 5000원대, 미라클 트리 모링가 폼 150에 1만 5000원대.


  • ▲ 어퓨 [에센셜소스 마이크로 에센스]

    <어퓨(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인 [에센셜소스 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등 피부 유사 성분을 마이크로 입자화(0.1~0.2㎛)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식물줄기세포라고 불리는 식물캘러스 추출물을 10% 이상 함유했다. 

    에센셜소스 마이크로 에센스는 고객이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퓨어 브라이트], [리얼 프레시], [네버 드라이] 등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장미, 녹차, 부활초 캘러스 추출물이 들어갔다. 가격은 110에 2만 원대. 

    [사진 = 스킨푸드, 참존화장품, 엔프라니, 어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