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 및 메이크업 아이템 40% 할인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와 제품 할인 혜택을 주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쁘아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할로윈 데이에 어울리는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 40% 세일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할로윈 데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할인 품목은 아이섀도 클러스터, 아이라이너, 립락커 익스트림 핏 제품이다(면세점 제외). 

[할로윈 데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는 제품을 구매 고객 중 신청자 대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신청자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텍스처를 제안, 할로윈 데이에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청자 맞춤형의 메이크업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할로윈 데이 할인 품목인 에스쁘아 [아이섀도 클러스터]는 선명한 컬러와 밀착력을 가진 피그먼트와 반짝이는 펄 파우더를 믹스한 투웨이 클러스터 섀도로, 생생한 컬러와 화려한 광채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아이라이너는 번짐 없이 지속력 높은 할로윈 데이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립락커 익스트림 핏은 고선명 컬러가 입술에 도포 즉시 가볍게 밀착된다. 

[사진 = 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