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쿠폰북 30종 증정, 현대·신한·KB국민 등 10개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G마켓>이 오는 9월 5일까지 실속 있는 상품과 혜택을 한자리에 모아 [실속 추석 백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대한민국 최저가편]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추석 대표 인기 상품 2개를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20일에는 [대천 참다온 김세트]를 29% 할인된 4000원대, [쿠진아트 양면 파니니그릴]을 23% 할인된 9만 9000원대에 선보인다.  

추석 시즌 키워드별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추석 특가편]에서는 신선·가공·건강 식품, 생활선물, 아동 한복, 차례·귀경용품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한정수량편]에서는 샴푸·치약 세트, 한복, 내비게이션 등 추석에 꼭 필요한 실속형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정해진 수량만큼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 신한, KB국민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삼성, 외환, BC, 하나SK, 롯데, NH농협, 씨티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쿠폰북]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현대, 신한, KB, NH카드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과 [모바일 전용 20% 할인 쿠폰]을 총 30만장 제공한다. 

더불어 즉시 추첨을 통해 각 품목별(식품, 패션·뷰티, 유·아동, 생활선물, 리빙·레저, 항공·여행·티켓)과 코너별(롯데백화점, CJmall, 마트온), 결제 수단(스마일페이) 등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총 30종을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 2000원 주유 할인권] 혜택도 선보이며, 스마일페이 첫 구매자라면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응모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G마켓 바로 접속을 통해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SVIP, VIP 고객에게는 [GPLUG 파니니그릴]과 [GPLUG 미니제습기]를 제공하는 슈퍼 기프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올해는 장기 불황의 여파뿐 아니라 38년만의 이른 추석으로 휴가 기간과 추석이 연달아 이어지게 돼 가계 부담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추석 필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이고 카드 혜택의 폭을 넓히는 등 실질적으로 혜택이 될 수 있는 한가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 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