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후가 성폭행 혐의를 받고있는 가운데 '박시후 닷컴'이 등장해 화제다.

    '박시후 닷컴(www.park-shihoo.com)'은 박시후와 A양이 지금까지 진실 공방을 벌여온 모습들을 각가의 입장으로 나눠 정리해놓은 사이트다.

    사건이 불거진 지난달 18일부터 지난 7일까지 '박시후 강간혐의 피소'에 이어 '박시후 사칭글' '박시후 조공논란' '뉴스를 통해 보도된 CCTV' '약물검사' '1억 원 합의설' '양측의 카톡 전문 공개' '맞고소'까지 차례로 게재돼있다.

  • 각 언론을 통해 보도된 자료들을 모두 모아서 정리, 네티즌들이 해당 사건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해 놓았다.

    박시후 닷컴 측 하단에는 "박시후 사건/사고 관련 자료를 실시간 업데이트하며, 근거없는 루머 자료는 취급하지 않는다"고 말해 어느 한 쪽을 지지하는 기존의 'OO닷컴'과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이에 박시후 닷컴이 등장하자마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다.

    하지만 '박시후 닷컴'은 이번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각종 루머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등장하고 있다.

    또한 현재 대화창에는 온갖 욕설과 도배 댓글, 박시후와 A양에 대한 원색적인 비난글, 추측성 글이 게재돼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글 링크가 공유되는 등 사이트 개설 취지와는 벗어나고 있다.

    연예계에 큰 사건, 사고가 터질때 마다 등장한 'OO닷컴' 또는 'OO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등으로 피해를 봤던 연예인이 있었던 만큼, 이번에도 박시후가 또 다른 희생양이 되지 않을까 우려의 시선이 커지고 있다.

    한편, '박시후 닷컴'에 이어 '박진요(박시후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카페도 개설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