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가 5만 관객 돌파기념 등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이 ‘락스타패키지’. 이는 VIP석 티켓(10만원)과 공연 프로그램(1만원)을 같이 판매하는 상품으로 총 11만원의 상품을 약 45% 할인된 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락스타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관객들은 ‘럭키드로우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에이트루 화장품 세트와 칠레 와인, 락오브에이지 기념엽서, 에너지음료 락스타, 비타민음료 멀티브이 등 총 5종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는 꽝이 없는 100% 당첨 경품행사라 즐거움을 더한다.

    또, 패키지 구매자 중 일부는 공연 종료 후 드류, 스테이시 역의 배우들과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1월 공연 중 6회차 지정, 해당회차 예매 선착순 3팀 한정) 이는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에서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이다.

    ‘락스타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6일 5만 관객을 돌파한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이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회차당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2013년도 새 시작을 맞이하는 중, 고, 대학생 신입생들을 위해 1월31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VIP석 3만원, R석 2만원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통 큰 혜택이 기다린다.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1980년대를 전 세계를 강타한 본조비, 미스터 빅, 익스트림 등 당시 최고 가수들의 주옥 같은 명곡들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월3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