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무기화한 북한 패배..역사의 갈림길에서 역사를 만들어낸 그녀!
  • 4.11 총선을 통하여 급(級)이 달라진 박근혜(朴槿惠)씨 
     
    역사적 선거가 운명적 인간을 만든다. 

    趙甲濟    
     
    4.11 총선이 새누리당의 역전승(逆轉勝)으로 끝난 지 보름, 세상이 많이 변하고 있다. 선거가 역사의 흐름을 바꾸거나 굳히는 수가 있는데 지난 총선이 그러하였다. 이 총선의 역사적 의미는 민주화를 대세(大勢)로 만든 1985년의 2.12 총선과 비슷하다.

    1. 4.11 총선은 종북좌파 연대가 국회의 과반수 의석을 차지, 북한정권과 손 잡고 한국을 결정적으로 좌경화시키려 한 기도를 저지하였다. 그렇게 함으로써 내전적(內戰的) 사태를 일단 막았다.

    2. 국민들이 선거기간에 좌파의 종북성(從北性)과 저질성을 간파하게 되었다. 선거는 거대한 국민교육장이기도 한데, 4.11 총선은 종북의 정체(正體)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새누리당의 노력도 있었지만(김용민의 욕설 폭로 등), 근본적으론 종북좌파 세력의 오만과 자충수가 불러온 자기폭로이고 自滅(자멸)이었다.

    3. 종북좌파의 패배와 맞물린 북한 김정은 정권의 잇딴 실책은 역사의 흐름이 한반도 좌익들의 희망대로 가지 않는다는 심증(心證)을 굳히게 하였다. 이들이 역사의 흐름을 거스르는 수구반동(守舊反動) 세력임이 분명해졌다. 선거에서 패배한 종북좌파 세력은 거대한 역사의 흐름을 역류(逆流)하는 게 얼마나 힘에 부치는 일인지를 깨닫고 자신을 잃어가는 모습이다. 역사는 진실-정의(正義)-자유의 가치를 확장시키는 쪽으로 흐르게 되어 있는데, 종북좌파 세력은 거짓-불의(不義)-억압의 편에 서 있다. 줄을 잘못 선 것을, 선동과 조직의 힘으로 만회해보려 하지만 인간의 노력으로 대세(大勢)를 돌리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4. 이번 선거는 박근혜(朴槿惠)씨를 '역사적 인물'로 만들었다.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본질적 변혁을 공약한 종북좌파 세력이 정권(政權)의 일각을 차지, 일종의 계급혁명을 꾀하는 사태를 막아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지킨 1등 공로자가 된 것이다. 1985년 2.12 총선을 지휘하였던 김영삼(金泳三)씨 이후 한 개인이 이렇게 큰 선거에서 이렇게 결정적 역할을 한 예는 없었다. 박근혜 위원장은 2004년 총선에선 한나라당을 지휘, 개헌저지선을 확보하였고, 2006년 지자체(地自體) 선거에선 집권여당에 압승, 1년 뒤의 대선(大選) 승리를 예약하였다. 지난 두 차례 선거를 합친 것보다 이번 총선의 승리가 더 값지다. 체제의 생존이 걸린 선거였기 때문이다.

    5. 안철수씨는 4.11 총선에서 '말장난'하는 구경꾼 이상의 역할을 하지 않았다. 역사적 승부를 회피한 그에게 대권(大權)의 기회가 주어지진 않을 것이다. 이번 선거의 역사적 의미는 박근혜 씨를 라이벌 정치인들과 級(급)이 다른 인물로 만든다. 문재인, 박원순, 한명숙, 그리고 새누리당의 중진들이 선거 이후 작아졌다. 朴 위원장이 보여준 '권력의지'와 '혼신의 승부'는 '운명적인 인간'의 한 모습이었다.

    6. 4.11 총선의 실질적 승자(勝者)는 국민이라면서 박근혜 씨의 역할을 애써 축소시키려 한다든지, 줄어든 의석을 지적하면서 새누리당이 이긴 선거가 아니라고 평하는 이들도 있다. 그런 측면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순 없으나 아무리 시나리오와 연출자와 관객이 좋아도 주연(主演) 배우가 시원찮으면 연극을 망친다. 박근혜 씨는 어려울 때 역사적 무대의 주인공 역을 자임(自任), 역전승을 거두었다. 4.11 총선에서 종북좌익 세력이 이겼으면 지금 어떤 세상이 되어 있을지를 상상해보면 '종북국회'의 출현을 막은 게 간단치 않은 일이었음을 알 것이다. 총선에서 지고 대선에서 이기는 게 낫다는 주장도 있었으나 두 선거를 모두 이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든 이가 박(朴) 위원장이었다.

    7. 지난 60여년간 김일성-김정일은 남한에서 벌어지는 정치적 격변을 구경하면서 매우 즐거웠을 것이다. 건국(建國) 대통령은 쫓겨나고, 근대화의 기수는 부하의 총을 맞아 죽고, 전직 대통령은 감옥에 가거나 자살하고, 학생혁명과 민중봉기가 일어나고... 김정은도 4.11 총선에서 종북좌익 세력이 국회의 과반수를 차지하기를 기대하면서 김일성 잔치상에 '수령님의 전사(戰士)들이 이겼다'는 보고를 하나의 진상물로 올리려고 준비하고 있었을 것이다. 박근혜 씨는 그 잔치상에 찬물을 끼얹었다. 이게 대세(大勢)를 가르는 분수령이 되면 앞으로 우리는 평양에서 일어나고야 말 급변 사태를 느긋하게 구경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젠 우리가 즐길 차례이다.

    8. 이번 총선의 본질은 남북한 대리전이었다. 대한민국 편을 대리한 박근혜 씨가 이겼다는 의미는 진실-정의(正義)-자유의 가치가 통용되는 체제를 지켜냈다는 뜻이다. 1943년 1월 독일 제6군(軍)이 스탈린그라드에서 소련군에 항복한 이후 1945년 5월 나치 독일이 망할 때까지 독일군은 한번도 주도권을 회복하지 못하고 줄곧 수세(守勢)에 몰렸다. 그래서 스탈린그라드 전투를 2차 세계대전을 결정지은 전환점으로 본다. 큰 전쟁이나 역사적 대세(大勢)는 한번 기울면 회복하기 어렵다. 4.11 총선이 그런 결전(決戰)이었는지의 여부는 12월 대선(大選)을 통하여 보다 명확해질 것이다.[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