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국제도시 내 '청라스퀘어7' 위치익스트림형 콘텐츠 포함‥ 다양한 스포츠체험 가능
  • ▲ 국내에서 체험하기 힘든 실내스카이다이빙 '스매시에어'. ⓒ뉴데일리
    ▲ 국내에서 체험하기 힘든 실내스카이다이빙 '스매시에어'. ⓒ뉴데일리
    'MBC플러스'가 기획하고 '청라스매시파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래형 실내 스포츠테마파크 '스매시파크 인천'이 오는 17일 인천 청라국제도시 내 청라스퀘어7에서 오픈한다.

    '스매시파크 인천'은 날씨와 미세먼지 등 야외활동에 대한 환경적 제약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 단순히 활동이 가능한 실내 스포츠 공간의 제공 차원을 넘어 '스카이다이빙 하이로프' 등 익스트림형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체험을 테마별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22개의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된 이 스포츠 놀이공간은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와 관련된 여러 콘텐츠들이 망라돼 있다.

    기존의 스포츠테마파크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공간이였다면 스매시파크는 이를 뛰어 넘어 성인들도 충분히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하늘을 나는 스카이다이빙을 실내 공간에서 체험할수 있는 스매시에어 ▲10종 이상으로 구성된 클라이밍 ▲스릴감 넘치는 하이로프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브릿지와 스매시글라이더 ▲실제 사이즈 F1 자동차로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포뮬러제로 ▲대형로봇팔로 롤러코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매시코스터 ▲특수 강화유리로 제작된 다목적 LED코트인 스매시아레나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음악게임 형태의 스매시탭톡과 스매시줄넘기 등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어트랙션들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완비돼 있다.

    '스매시파크 인천'은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입장객 발열체크, 백신패스, 동시수용인원 제한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 안전하고 청정한 스포츠테마파크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내년 상반기에는 밤바다의 대명사 전라남도 여수에 2호점 '스매시파크 여수'가 오픈될 예정이다.
  • ▲ 친구 또는 연인과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스매시파크'. ⓒ뉴데일리
    ▲ 친구 또는 연인과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스매시파크'. ⓒ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