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5~16일 서울 우리금융아트홀 시작으로 전국 투어
  •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흔들흔들 댄스파티' 포스터.ⓒ초이락컨텐츠컴퍼니
    ▲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흔들흔들 댄스파티' 포스터.ⓒ초이락컨텐츠컴퍼니
    어린이 공연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가 2년 만에 대면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흔들흔들 댄스파티'(이하 '뮤지컬 헬로카봇6')는 2022년 1월 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공연을 갖는다.

    '뮤지컬 헬로카봇6'는 '쌈바'를 주제로 전국 댄스 오디션에 참가한 주인공 차탄과 친구들이 대회를 망치고 세상을 어지럽히려는 MTS 일당과 블랙 위저드를 상대로 카봇들과 함께 맞서는 이야기다. 

    그간의 공연들 중 가장 신나고 화려한 댄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쌈바 모드로 변신한 레드와일러와 저스포스, 최강 합체 로봇인 펜타스톰X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제작사 하쿠나마타타는 "감염 예방을 위해 공연장은 수시로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배우와 스태프, 관객 모두 체온 체크, 마스크 착용 및 문진표 작성 등 개인위생과 청결 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티켓과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구매 시 조기 예매 할인 50%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