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형주의 자선독창회 'Lost In Time' 포스터.ⓒ유니버설뮤직
    ▲ 임형주의 자선독창회 'Lost In Time' 포스터.ⓒ유니버설뮤직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11월 12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5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7집 앨범 'Lost In Time(잃어버린 시간 속으로)'과 동명의 제목으로 자선 독창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임형주는 자신이 창단해 현재까지 음악감독으로 몸담고 있는 40인조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뉴저지 신포니에타의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이태영의 지휘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임형주는 11월 중순 유니버설 뮤직 레이블을 통해 팝페라 정규 7집 앨범 'Lost In Time(로스트 인 타임)'을 발표한다. 이날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저 벽을 넘어서', 임형주가 직접 작사한 창작 팝페라 발라드 '산정호수의 밤'을 비롯해 '하월가', '천개의 바람이 되어' 등의 히트곡과 클래식, 재즈, 팝 등을 선보인다.

    미국 오페라계의 '차세대 프리마돈나'로 인정받는 소프라노 조수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서곡,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007 제임스 본드' 메들리 등을 들려준다.

    임형주의 자선독창회 'Lost In Time'는 인터파크와 롯데콘서트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