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젤리피쉬 걸그룹 1호가 오는 6월말 데뷔를 확정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걸그룹 데뷔를 공식 발표했다. 이는 남성 인기 그룹 빅스(VIXX) 이후 4년 만에 공들여 내놓는 아이돌 그룹이자 첫 번째 걸그룹이다.

    특히, 지난 1월 방영된 Mnet 걸그룹 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맹활약한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 김세정-강미나가 최종 합류해 화제다.

    김세정-강미나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연이은 선전으로 최종 11인에 선정돼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되었다. 두 사람은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로 공식 활동이 종료할 때까지 아이오아이 활동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했다.

    이들은 아이오아이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됨에 따라 걸그룹 데뷔 준비에 만전을 기하게 됐다. 소속사로 돌아가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오랫동안 준비해 온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라는 꿈의 목표에 한 걸음 다가가는 것. 

    아이오아이를 통해 쌓은 경험을 자양분 삼아 한층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젤리피쉬 역시 1호 걸그룹 론칭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 수년간 밑그림을 그려왔다.

    젤리피쉬 1호 걸그룹에 대한 그룹 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구체적인 사항은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