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29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솔로 미니 1집 앨범 ‘Write’의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프롤로그 필름 영상 속에는 남우현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필름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상황.

    특히 영상 마지막 나지막이 들리며 여운을 남기는 남우현의 내레이션은 보는 이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이국적 풍경을 독특한 시선으로 촬영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화면에 영상이 어우러져 신보의 이미지를 극대화시켜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우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온 남우현의 첫 솔로 앨범이니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및 유닛 투하트 활동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 받았으며 꾸준히 인피니트 앨범에 자작곡을 발표해 싱어송라이팅 능력과 보컬리스트로서 이미 확고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5월 9일 자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