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A.P 엔터테인먼트
    ▲ ⓒN.A.P 엔터테인먼트

    그룹 하이포가 30일 오후 3시 국회의사당 강당에서 진행된 '2016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내일의 스타'상을 수상하며 떠오르는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공유가치경영학회와 공동으로 제정한 마케팅관련 시상제도다.

    하이포는 올해부터 한류를 통한 문화강국에 이바지 하고자 추가된 엔터테인먼트분야(내일의 스타)에서 첫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들은 이번 수상을 통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화려한 무대매너, 대중성을 모두 갖춘 차세대 스타임을 입증했다.

    하이포는 2014년 데뷔 후 일본,중국,태국 등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무려 100회에 달하는 공연을 펼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하이포의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포가 국내 및 해외에서 펼쳐왔던 활동들이 인정 받게되서 정말 기쁘고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한류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팀으로 성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는 발표 당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봄을 맞이해 음원차트에 재진입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