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거미가 고혹적인 느낌의 화보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발매된 패션 매거진 '보그' 1월호 속 거미의 화보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콜라보 콘서트 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거미의 역대급 걸크러쉬 매력 담은 화보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거미는 올블랙 룩에 롱부츠로 고혹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과시하기도, 매니시한 룩에 내추럴한 포즈로 보다 엣지 있는 컷을 완성하기도 했다. 
    거미가 착용한 롱부츠는 하체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스키니진을 착용했을 때 다리가 적당히 커버가 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블랙 롱부츠일 경우에는 활용도가 높다. 블랙 롱 부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격식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직장인 여성이라면 모던한 색상의 의상과 함께 차분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상시키는 블랙 롱부츠로 완벽한 오피스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 경우에는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와 함께 블랙 롱 부츠를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처럼 블랙 롱부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연출하기엔 안성맞춤이다. 모든 스타일링에 활용가능한 블랙 롱부츠로 다양한 원 슈즈 스타일링을 완성시켜보는 것도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한편 거미는 오는 27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