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키스 멤버 일라이가 비밀 결혼을 한 사실을 공개해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 ▲ ⓒ재킷사진
유키스 일라이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신부가 현재 임신 3개월이라는 사실도 함께 공개해 예비 아빠로써 축하세례를 받고 있는 것.
유키스는 2008년 '엔 제너레이션'으로 데뷔한 그룹으로, 일라이는 미국 출신 멤버다.
한편, 소속사 nhemg는 “일라이가 현 배우자와 11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5년간 교제해왔으며 배우자는 한때 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 위해 오랜 시간 활동해온 모델생활도 그만둔 상태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nhemg는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5일 혼인신고를 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회사는 한편으로 당황스러웠으나 이 사실을 인정해줬다”고 말했다.
이날 일라이의 발표에 대해서는 소속사측은 "어린 나이와 아이돌이라는 신분 때문에 가정을 꾸린 것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도 있지만 한 아이의 아빠로서의 책임감과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니 악성 댓글 및 SNS를 통한 마녀사냥은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라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소속사측은 일라이의 활동 방향은 이 발표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한중합작영화 촬영 및 해외스케줄 등도 기존대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유키스, 일라이 용기있는 선택, 아빠로써 최고에요" "유키스, 일라이 엄마는 모델이구나" "유키스, 활동 꾸준히 이어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