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승우ⓒ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 유승우ⓒ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승우의 신곡 '예뻐서 (Feat. 루이 Of 긱스)'6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9일 정오 공개된 유승우의 세 번째 싱글앨범 [BEAUTIRUL(뷰티풀)]의 타이틀곡인 '예뻐서 (Feat. 루이 Of 긱스)'는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싸이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요즘 가장 주목받는 혁오, 자이언티 여성 아이돌 그룹을 제치고 이뤄낸 성과라는 것에 의미가 있다. 

    유승우의 소속사측은 "유승우의 소속사 계약 후 첫 결과물인 '예뻐서'가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음원 대전이라 불릴만큼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컴백한 상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된 것에 대해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신곡 '예뻐서'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곡에 김이나가 노랫말을 붙였으며, 이제 스무살에 들어선 유승우의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하고자 했다. '우리 사랑이 시작된 날, 수줍게 멈추는 모든 순간 이게 사랑인가봐라며 수줍어 하다가도 '내 눈으로 본 모든 것 중에 니가 제일 예쁘다고 제법 대범하게 말할 줄 아는 스무살의 감정을 표현한 사랑노래다

    여기에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긱스(Geeks)'의 래퍼 루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감성적인 랩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예뻐서'는 소년과 청년의 경계를 넘나들며 유승우만의 매력을 그린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소유x어반자카파 ’, 케이윌 '꽃이 핀다를 연출한 비숍 감독이 맡았으며, 유승우는 주인공으로 출연해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 아름다운 청춘의 사랑을 연기했다.

    최근 기리보이, B1A4, 브라더수, 앤덥, 바스코, 써니힐, 울랄라세션 등에 참여하며 주가를 높이고 있는 무서운 신예 프로듀서 '구름이'가 유승우와 함께 작업한 '그 밤 사이'는 이별 후 오랜 시간동안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감정을 아득한 밤에 비유한 곡으로, 심플한 비트 위에 담담하게 전하는 유승우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유승우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늘(30)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