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미더머니4' 블랙넛과 안수민ⓒ방송캡쳐
    ▲ '쇼미더머니4' 블랙넛과 안수민ⓒ방송캡쳐
     
    24일 오후 방송 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 블랙넛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전방송에서 블랙넛이 한 여성 래퍼에게 관심을 보이며 그를 '일대일 배틀 상대자'로 지목하는 등의 '순수한 행동'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블랙넛은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서 자신과 일대일 배틀 '너 나와의 상대'로 깨끗한 이미지의 안수민을 지목했다. 당시 방송에서 블랙넛은 자신과의 배틀 상대로 여성 랩퍼 안수민을 지목했는데, 선택 이유에 대해 "예쁘시다. 계속 눈 여겨 보고 있었다"등의 말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한 것.

    이어 블랙넛은 호시탐탐 안수민을 지켜보는 등 그에게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또 다른 랩퍼와 있는 것을 지켜보며 질투하기도 했다. 블랙넛은 급기야 안수민이 다가오자 등을 돌리는 등 '돌출행동'을 취하기도 했다.
     
    이후 둘은 일대일 배틀 상대로 나서 리듬감 넘치는 신나는 무대를 펼치며 '썸' 타고 싶었던 '소원풀이'를 하기도 했다.
     
    한편 '쇼미더머니4'의 블랙넛과 한해가 25일 새벽까지도 각 포탈사이트 검색 순위 최상위권을 달리는 등 팬들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 블랙넛과 한해가 24일 오후 방송 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산이와 버벌진트팀으로 경연을 벌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것이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 초호화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