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송캡처및 공식홈페이지
    ▲ ⓒ방송캡처및 공식홈페이지

    MBC '일밤-복면가왕'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인지 여부가 여전히 핫이슈인 가운데 네티즌수사대를 제외하고 과거 장혜진과 윤일상이 각각 김연우라고 확신하는 이유를 밝혀 화제가되고 있다. 

    장혜진은 지난 5월 한 라디오프로그램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에 대해  "목소리가 김연우 아닌가 싶다. 일부러 아닌 것처럼 하려고 노력한 것 같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작곡가 윤일상은 역시 “이렇게 목소리를 변조할 수 있고 이 정도 가창력을 낼 수 있는 사람은 김연우뿐이다. 선을 넘어선 고수다. 만약 내가 생각한 그분이 아니라면 이것도 큰 사건이다”라며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를 김연우로 확신했다.

    이와 함께 4,5,6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가 가수 김연우로 추정되고 있는 결정적인 증거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김연우의 영상이다.

    김연우는 과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가볼까요 뮤지컬"이라고 말하며 '오페라의 유령'가면을 꺼내 들었다.

    이와 관련 지난달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열창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가 가수 김연우라는 압도적인 추측을 하고 있다.

    그중 가장 유력한 증거는 바로 목에 난 두 개의 점입니다. 김연우는 목 왼편 위 아래로 두개의 작은 점을 갖고 있는데 클레오파트라에게서도 같은 위치 이 점이 발견됐던 것.

    네티즌의 예상대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일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