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스타 전효성ⓒ방송사 제공
    ▲ 시스타 전효성ⓒ방송사 제공

    시크릿 전효성이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시선강탈! 여름여자 특집편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낸 가운데, 모 예능프로그램 출연 당시,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한 홍보사진으로 남자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지난달 6일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에 출연, 오프닝부터 과감한 섹시 댄스를 선보여 특유의 건강섹시미를 뽐냈다. 그는 특히 '가슴'과 관련한 패러디 콩트에서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대사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은 "더 이상 가슴의 그늘 속에서 살고 싶지 않았어요 전 가슴이 아니라 가수니까요” 라며 그동안 자신의 섹시 이미지 속에 가려졌던 가수로서의 면모를 알리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은 가수다. 가슴으로 승부하지않는다" "전효성 화이팅" "전효성 응원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었다.

    이와함께 당시 프로그램 홍보사진 역시 '가슴'에 초점을 맞춘듯한 사진을 내보내, 시선을 끌기도 했다.

    한편 전효성은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시선강탈! 여름여자 특집편에 씨스타 소유, 미식축구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 치어리더 김연정 등과 함께 출연, 다양한 주제의 대화와 '뜨거운 몸매'를 선보여 또 다시 많은 남성팬들을 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