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정화ⓒ예정화 인스타그램
    ▲ 예정화ⓒ예정화 인스타그램

    요즘 화제의 인물하면, 각 방송사 예능프로그램 단골 손님인 최현석쉐프와 인기 트레이너로 다양한 자신의 모습을 SNS에 올리고 있는 예정화다.

    예정화는 24일에도 MBC 인기예능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에 출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로인해 그는 이날 오전부터 각 포탈사이트 검색순위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뽐냈다.

    그런가하면 롤점검이 있는 이날 예정화가 롤유저로 알려지면서 그가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임이라면 질색하고 싫어하던 내가 또르르"라는 글을 올린 것이 또 한번 화제가 되면서 '쌍끌이 관심'를 이끌고 있다. 

    이같은 상황에서 지난달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예정화의 '워터파크 인증샷'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예정화가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워터파크다! 몇 주째 바쁘고 몸도 안 좋아서 오늘처럼 쉬는 날은 집에서 하루 종일 퍼질러 있고 싶지만, 가만히 있으면 난 더 아프다는 걸 알기에 오늘도 어김없이 운동, 운동, 운동. 괜찮아 몸살밖에 안 났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래쉬가드를 입고 긴 다리와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한편 예정화는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에 시크릿 전효성, 씨스타 소유, 치어리더 김연정 등과 출연, 입담을 겨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