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임지연ⓒ온라인커뮤니티
    ▲ 배우 임지연ⓒ온라인커뮤니티

    '정글의 법칙'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임지연이 인기만큼이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는 여지없이 다양한 댓글들이 올라온다. '잘한다' '못한다'란 글도 있지만 이전에 그가 활약했던 다양한 사진들을 커뮤니티에서 찾아내서 다양하게 편집에서 게재하기도 한다.

    이같은 모습들이 모두 관심과 인기의 척도인 셈이다.

    한 문화평론가는 "임지연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다. 이같은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면 안된다. 이같은 관심이 바로 그의 인기를 반증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글의 법칙 임지연 졸업사진 대공개'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함께 그의 과거 졸업사진이 올라왔다. 교복을 입은 여학생 이름표에 '임지연'이란 이름이 있고, 커뮤니티 게시판 사진에는 그의 이름까지 '친절하게'(?) 적혀 있다. 당연히 현재의 임지연 모습과는 분위기가 다르다.

    늘씬하고 매혹적인 모습의 현재 임지연과는 달리 졸업 사진 속 임지연은 개구진 포즈의 통통한 소녀인 것.

    네티즌들은 "임지연 맞아?" "어릴 때도 귀엽네" "근데 누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지연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임지연은 최근 '정글의 법칙'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조만간 영화 '간신'에서 맹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임지연의 인기가 얼마만큼 올라갈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