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에서 열렸다.
이날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제작발표회에서는 마스터로 참여한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 김수로, 박지은, 이용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댄싱9] 시즌3는 ‘7전 4선승제’로 구성돼 지난 시즌 보다 한층 풍성해진 고품격 공연을 선사한다.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두 팀 정예멤버들은 총 7번의 대결을 벌이고 그 중 먼저 4번의 승리를 차지한 팀이 시즌3 최종 우승팀의 영광을 안는다. 총 10회로 구성된 [댄싱9] 시즌3는 그 중 7회가 본 공연 무대로 꾸며지고 매회 색다른 주제의 미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벤치멤버 제도가 새롭게 도입된 시즌3에 출연하는 댄서들은 모두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매회 승리 팀 마스터들의 전략과 선택에 따라 패한 팀에서 다음 본공연 무대에 진출할 수 없는 벤치멤버 2명이 선정된다.
새롭게 돌아온 [댄싱9] 시즌3 올스타전은 2013년 시즌1 우승팀인 [레드윙즈]와 2014년 시즌2 우승팀인 [블루아이]가 각 팀의 올스타 정예멤버를 선발해 진정한 우승팀을 가린다는 점에서 지난 시즌과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