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뷰티, 프리미엄 홀리데이 키트 출시

  • 말을 맞아 럭셔러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가 프리미엄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톰 포드 뷰티는 최고의 디자이너 톰 포드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로, 그의 패션 브랜드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여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남녀 향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톰 포드 뷰티의 향수라인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독특한 향이 특징이다.

    국내 한정 판매되는 2014 홀리데이 키트는 톰 포드 뷰티 향수의 프리미엄 라인인
    [프라이빗 블렌드] 컬렉션 중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향수 6가지를 선정, 12ml 사이즈 크기의 향수를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냈다.

    향수는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며, 스타일이나 무드에 따라 그날그날 골라 사용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건조한 겨울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향수와 바디제품이 세트로 구성된 키트도 준비됐다. 톰 포드 뷰티 브랜드 탄생의 시초가 된 향수 [블랙 오키드] 50ml와 같은 향의 바디 에멀전이 세트로 구성됐다.

    톰 포드 뷰티의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나현정 상무는 “톰 포드 뷰티의 이번 홀리데이 키트는 국내에 단 몇 점만 입고된 한정판으로, 독특한 선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톰 포드 뷰티 홀리데이 세트는 갤러리아 압구정점 WEST와 현대 압구정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톰 포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