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마스카라’, 아가타 코스메틱 ‘파운데이션’ 신제품 출시


  • ▲ 랑콤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


    획기적인 마스카라 스틱이 속눈썹 안쪽부터 눈꼬리까지 풍성하고 강렬하게 연출해주는 마스카라가 출시됐다.

    <랑콤(lancome)>이 백조의 목처럼 구부러진 독특한 마스카라 스틱으로 속눈썹을 짙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를 선보인 것.



    백조의 목처럼 25도 구부러진 획기적인 형태의 [스완-넥™] 스틱으로, 기존 마스카라로 쉽게 닿을 수 없었던 속눈썹 안쪽부터 눈꼬리까지 골고루 제품을 바를 수 있도록 제작되어 쉽고 편리하게 컬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짧고 탄성 있는 초정밀 브러시가 눈 가까이에 짧은 속눈썹도 길게 연출해 주며, 강렬한 블랙 색상의 피그먼트로 한층 더 풍성하고 짙은 속눈썹을 유지시켜 준다.

    랑콤 관계자는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는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지난 가을에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국내에선 동양인의 눈 특성을 고려해 하루 종일 번지지 않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주는 번짐 방지 기능이 추가됐다”고 전했다.

    ►그랑디오즈 스머지 프루프 마스카라 사용법

    1. 눈 꼬리 바깥부터 스완-넥™ 스틱 커브가 아래로 향하도록 잡고, 속눈썹을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빗어 올려 줍니다.

    2. 중앙 부분은 스완-넥™ 스틱의 커브가 위로 향하도록 똑같이 빗어 올려준다.

    3. 눈 안쪽에는 스틱의 커브가 위로 향하게 하여 속눈썹 라인과 더 가깝게 유지하면서 속눈썹을 끝까지 밀면서 빗어 올려 준다.



    ▲ 아가타 코스메틱 [피팅 터치 파운데이션]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롯데 홈쇼핑을 통해 [피팅 터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피팅 터치 파운데이션]은 고농축 앰플의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으로, 모공이나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면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손가락 지문과 유사한 퍼프는 내용물 흡착력과 도포에 탁월하며, 내용물을 머금지 않고 물티슈로 가볍게 세척이 가능해 편리함 까지 갖췄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파운데이션 외에도 피팅 터치 크레용과 피팅 터치 브러시도 함께 선보였다.

    [사진 = 랑콤, 아가타 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