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가진 멋진 아빠로 변신시켜 줄 기초 화장품

  • 아이들의 눈에는 아빠가 제일 멋있고, 영웅같이 보인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더욱 멋있어 보이는 아빠가 되어 보는건 어떨까.

    <비오템 옴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하는 [멋진 아빠]로 변신시켜줄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비오템 옴므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세트]는 촉촉한 피부로 생기 넘치고 센스 있는 아빠로 보이게 해주는 [아쿠아파워 세트]와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 친구 같은 아빠를 위한 [포스 수프림 세트]로, 아빠의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쿠아파워 세트]는 10년 연속 비오템의 넘버원 수분 라인 아쿠아파워의 대표 제품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정품 및 여행용 4종, 크리스마스 파우치로 구성돼 건조하고 지친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포스 수프림 세트]는 [포스 수프림 세럼]과 [포스 수프림 토너] 정품 및 여행용 4종으로 구성돼 젊은 아빠를 꿈꾸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비오템 옴므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아쿠아파워 세트] 10만 4000원대, [포스 수프림 세트] 14만 3000원대.

    [사진 = 비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