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특별한 날 예쁜 포장과 함께 선물 배달하는 ‘해피 기프트 서비스’ 진행

  •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하는 마음이 커지는 연말연시. 모든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이런 마음을 대신하고자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쁜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알찬 선물을 보내주는 편안하고도 특별한 [해피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해피 기프트 서비스]는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 속에서 소중한 사람의 특별한 날을 챙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고객들의 선물 날짜를 기억하고,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예쁜 포장과 함께 배달하는 감동 서비스다.

    특히 이번 서비스와 함께 선물 시즌을 위한 알찬 기프트 구성과 스페셜 선물 박스 함께 선보인다.

    사랑하는 이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할 맞춤형 브러시인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시] 구입 시 대용량의 디럭스 샘플 6종과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고, 예쁜 상자에 포장해 배송까지 해주어 소중한 이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크리니크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김병익 상무는 “해피 기프트 서비스는 맞춤형 스킨케어 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던 크리니크의 고객 맞춤형 철학과도 상응하며, 고객의 바쁜 일상을 이해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것을 돕고자 진행하는 뜻 깊은 서비스”라고 전했다.

    [사진 = 크리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