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피부에 반짝임 강조하는 골드 글램 메이크업 연출


  • <마끼아쥬>
    아시아인들의 깨끗한 피부의 장점은 살려주면서 섹시한 느낌을 선사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투명한 피부에 반짝임을 강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입술에 매력적인 컬러와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우더 팩트, 바디 메이크업이 가능한 향수로 구성됐다.





    [마끼아쥬 드라마틱 멜팅 루즈]
    는 바른지 단 2초 만에 제품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고발색 립스틱이다.

    여성의 입술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컬러와 윤기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개발된 제품으로, 보습, 광택감, 밀착 및 지속력을 유지시켜주는 뷰티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하기 쉬운 겨울철에도 선명하면서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마끼아쥬의 글로벌 뮤즈, 미즈하라 키코가 바른 고혹적이면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 [이노센트 글래머]를 포함,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마끼아쥬 스노우 뷰티]는 별도의 클렌징이 필요 없이 일반 팩트처럼 바르고 자면 밤사이 강력한 미백효과를 선사해주는 스킨케어 파우더 제품이다. 피부톤을 고르게 하는 메이크업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낮에는 스킨케어 후 피니싱 파우더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마끼아쥬 젤리 프래그런스]는 젤리 타입의 향수로, 수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촉촉한 젤 타입 텍스처가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하며 젤리 속에 함유된 은은한 골드펄 입자가 화려하고 우아한 골드 글램 바디 룩을 완성시켜준다.

    시세이도는 마끼아쥬는 홀리데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티에 어울리는 레드 립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시세이도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사진 = 시세이도 마끼아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