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 단품과 기프트 포함 총 60여종 새롭게 선봬
  • 알록달록한 색상과 아름다운 향기, 이와 함께 깜찍한 디자인으로 지갑을 열게 만드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기발한 제품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러쉬의 제품 개발자들은 매년 크리스마스 신제품 발명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일주일쯤 앞두고 전 세계 곳곳으로 떠나 각기 다른 문화에서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을 어떻게 맞이하고 축하 하는지를 체험한다.



    그리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낸 그들은 그 곳에서 만난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이미지들과 맛있는 음식이나 음료의 레시피 등 축제의 열기를 담은 아이디어, 아름다운 동화 속 요정 및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크리스마스 발명품을 창조하고 있다.



    러쉬 개발자들은 이번 해에도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만큼 눈이 휘둥그레지는 기발한 제품 60여종을 만들었다.

    러쉬 관계자는 “2014 러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홀리데이 기분을 한 것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특히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글리터 성분은 플라스틱이 아닌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해조류에서 추출한 한천(Agar), 천연 광물, 케이크 장식에 활용되는 식용 글리터 등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한 것으로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샤워 젤 4종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인공 보존제 대신 스스로 방부 역할을 하는 천연 성분으로 대체한 셀프-프리저빙(Self-Preserving) 제품이며, 인도네시아 자연 파괴의 원인인 팜 오일을 유채씨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로 대체한 100% 팜 프리 베이스의 보디 솝 4종도 함께 선보여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