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와 랑콤이 선보인 홀리데이 한정판


  • ▲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세트 컬렉션]


    2014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에스티 로더>가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메이크업, 향수 제품들로 구성된 다채로운 [홀리데이 세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매년 연말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에스티 로더 시그니처 세트 [블록버스터(BlockBuster)]는 클래식한 아이섀도, 블러셔, 립스틱, 립글로스, 네일 등 메이크업 제품들과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디럭스 제품들은 물론, 미니 사이즈 신제품 모던 뮤즈 향수까지 고급스러운 네이비 트래블 백 안에 골드 미니 파우치와 함께 선보인다.

    활용도 높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알찬 구성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 패셔너블한 레드 파우치 안에 입술에 반짝이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퓨어 칼라 립글로스 6종을 함께 구성한 [미니 립글로스 세트], [퓨어 칼라 립스틱 세트], [더블 웨어 아이 메이크업 세트], [미니 네일 락카 세트]와 같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선보이는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또 다가오는 2015년 양의 해를 기념해 섬세하게 스와로브스키로 디자인된 [양의 해 메탈 컴팩트] 및 크리스털, 블루 토파즈로 장식된 고급스러운 [쥬얼 메탈 컴팩트]는 연말 선물로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 뿐만 아니라 향기로운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정품 향수, 바디 제품 및 휴대가 간편한 미니어처 향수로 구성된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향수인 [플레져], [뷰티풀 오 드 퍼퓸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현대 여성의 다양한 매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향수 [모던 뮤즈 오 드 퍼퓸]을 바디로션, 샤워 젤과 함께 홀리데이 세트로 선보여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하고 화려하게 구성했다.



    ▲ 랑콤 [2014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랑콤(lancome)>이 연말을 맞아 프랑스 파리의 반짝이는 불빛을 연상시키는 [2014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랑콤의 2014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프랑스 파리의 밤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컬렉션으로, 고급스런 금빛 케이스와 화려한 펄감을 담은 제품들로 이루어졌다.


    은은한 펄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스파클링 루스 파우더]와 연말 모임에 따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 [이프노즈 팔레트] 2종, 눈가에 화려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3가지 색상의 크림 아이섀도 [이프노즈 다즐링], 장미 고유 컬러를 그대로 담아 매혹적인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압솔뤼 루즈]와 [압솔뤼 벨루어], 그리고 화려한 금빛과 매혹적인 붉은 색상의 네일 컬러 [베르니 인 러브]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랑콤 관계자는 “연말이면 평소보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위해선 은은한 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반짝이는 눈매와 함께 레드 색상 립스틱으로 입술 선을 꽉 채운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한다면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는 여성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 에스티 로더, 랑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