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6,7,9가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 기능 뛰어난 ‘씨베리 오일’ 담은 헤어 컬렉션
  • <프레쉬(fresh)>가 오메가 3,6,7,9가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 기능이 뛰어난 씨베리 오일(seaberry oil; 씨벅톤 오일로도 알려져 있음)의 효과를 담은 헤어 컬렉션, [씨베리 헤어케어(Seaberry Haircare)]를 출시했다.

    리바이탈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로 이루어진 씨베리 헤어케어에는 씨베리 오일 성분이 포함됐으며, 이 성분은 러시아가 원산지로 수 세대에 걸쳐 사용되어 왔다.

    이번 프레쉬가 출시한 신제품을 통해 바디 케어 및 스킨 케어의 원료로 처음 소개되며, 성분의 뛰어난 효과를 헤어케어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씨베리 오일 성분을 담은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모든 헤어 타입용 데일리 샴푸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반짝이는 머리 결로 가꿔준다. 또한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해 관리하기 쉬운 머릿결로 만들어주며, 염색한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고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머리 결을 보호해 준다.

    같은 성분으로 이루어진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컨디셔너]는 모든 헤어 타입용 데일리 린스로, 머리 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모발 전체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머리 결을 보호해 주고, 놀라운 바디감을 더해 머리 결이 엉키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사진 = 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