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리스트 박은경 대표 론칭, 전 세계 다양한 네일 만나볼 수 있어



패셔너블한 네일 룩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네일 셀렉트 숍 <유니스텔라(대표 박은경)>가 지난 9월 30일, 서울 청담동 매장을 오픈했다.
 
오랫동안 국내 톱스타 및 글로벌 네일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쳐온 박은경 대표가 만든 유니스텔라는 패셔너블한 분위기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  
  •  
    유니스텔라 관계자는 <Wearable nails(네일을 입다)>를 콘셉트로 기존 네일 살롱에서 체험하지 못한 네일트렌드와 국내에서 쉽게 만나보지 못한 해외 유명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 전했다.

    유니스텔라 청담점 내부는 네일 존과 페디 존, 박은경 네일 콜라보 존, 유니크한 네일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 및 휴식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 이날 오픈식에서는 유니스텔라 2014 F/W 네일패션위크도 함께 진행됐으며, 박은경 대표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리미티드 에디션 [유니스텔라_BL(네일스트립스)] 제품을 활용한 총 7가지 스타일도 선보였다.

    심플하면서도 타투를 그려 넣은 듯 한 느낌의 누드 시크, 와인컬러가 매력적인 글램 디바, 엣지있는 느낌의 트라이 앵글, 아웃라인 프렌치가 섹시한 튤립 프렌치, 클러버들의 잇 아이템이될 나이트 고스트 등 매력적인 스타일들이 대거 등장했다.
     
    또한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 나인뮤지스, 스피카, 쥬얼리 예원 세미, 김은정, 모델 김지양 등이 방문해 유니스텔라의 론칭을 축하했다. 
     
    [사진출처 = 유니스텔라, 러브즈뷰티 DB]